울산항만공사, 청렴 콘텐츠 공모전 ‘최우수상’
울산항만공사, 청렴 콘텐츠 공모전 ‘최우수상’
  • 김준구 기자
  • 승인 2023.12.08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렴 의식 향상과 정착 위한 영상 분야 수상
UPA)는 한국방송회관에서 개최된 ‘2023 국민참여 청렴 콘텐츠 공모전 시상식’에서 공사가 제작한 뮤직비디오가 영상 분야 최우수상을 받았다
울산항만공사는 7일 한국방송회관에서 개최된 ‘2023 국민참여 청렴 콘텐츠 공모전 시상식’에서 공사가 영상 분야 최우수상을 받았다

[울산시민신문] 울산항만공사(UPA)는 한국방송회관에서 개최된 ‘2023 국민참여 청렴 콘텐츠 공모전 시상식’에서 공사가 제작한 뮤직비디오가 영상 분야 최우수상을 받았다고 8일 밝혔다.

국민권익위원회 청렴연수원에서 청렴 의식 향상 및 정착을 위해 마련한 이번 공모전에는 △문학 △영상 △디자인 △캐릭터 △백일장 등 5개 분야에 총 1276편의 작품이 출품됐다.

분야별 10편이 선정되는 공모전에 UPA는 공사 직원들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해 MZ세대를 위한 뮤직비디오 ‘나부터 실.행.함’을 출품에 영광을 안았다. 특히, 김재균 사장이 특별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제작된 뮤직비디오는 울산항 유관기관을 대상으로 운영되는 ‘청렴 아카데미’ 및 다양한 교육과 캠페인에 활용하는 등 울산항의 청렴 문화 정착에 기여하고 있다.

김 사장은 “임직원들이 청렴 문화 추진에 적극 동참한 성과”라며“앞으로도 다양한 청렴 시책 추진을 통해 청렴한 울산항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