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重, 동절기 간식차 이벤트 실시
HD현대重, 동절기 간식차 이벤트 실시
  • 김준구 기자
  • 승인 2024.01.10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영산업 등 사외 협력사 8곳 2900여 명 근로자에게 컵 어묵 제공
HD현대중공업은 10일 사외협력사 8곳을 대상으로 어묵을 제공하는 동절기 간식차 이벤트를 실시했다.
HD현대중공업은 10일 사외협력사 8곳을 대상으로 어묵을 제공하는 동절기 간식차 이벤트를 했다.

[울산시민신문] HD현대중공업 임직원들이 겨울철 생산 현장에서 일하는 사외 협력사 근로자들에게 몸과 마음이 따뜻한 출근길을 선물했다.

HD현대중공업은 10일 주요 블록 사외 협력사 8곳을 대상으로 겨울철 인기 간식인 컵 어묵을 제공하는 동절기 간식차 이벤트를 했다.

간식차 이벤트는 최근 전국적으로 영하권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사외 협력사 근로자의 출근길에 잠시나마 몸을 녹이고, 안전한 하루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마련됐다.

HD현대중공업은 아침 7~9시까지 간식차 총 10대로 울산의 ‘이영산업’과 포항의 ‘현대힘스’, 영암에 있는 ‘유일’ 등 선박 블록 제작 업체 8곳 총 2900여 명의 근로자를 대상으로 즉석에서 컵 어묵을 제공했다.

이영산업 한 직원은 “어묵 국물 한잔에 움츠렸던 몸이 활짝 펴진다”며, “무엇보다 직접 현장을 찾아준 정성에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느낌이다”고 말했다.

한편, HD현대중공업은 지난여름 사외 협력사 대상으로 혹서기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으며, 하도급 대금 연동제 도입 등 동반성장을 위한 지원사업도 강화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