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농협 이상문 조합장,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 수상
중앙농협 이상문 조합장,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 수상
  • 김준구 기자
  • 승인 2024.01.31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앙농협 이상문 조합장이 31일 협동조합 발전과 정책자금 관리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중앙농협 이상문 조합장이 31일 협동조합 발전과 정책자금 관리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울산시민신문] 중앙농협은 이상문 조합장이 협동조합 발전과 정책자금 관리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표창을 받는 영광을 안았다고 31일 밝혔다.

이 조합장은 재임 동안 “상호금융 대상 수상', '농협카드평가 대상 수상' 및 '하나로마트 경영대상 최우수상 수상' 등 농협 주요사업에 있어 특정 분야를 가리지 않고 뛰어난 성과를 거둬 중앙농협이 전국 최고의 농협으로 발전하는데 선도적 역할을 수행해왔다.

특히 지난해 중앙농협 조합원의 숙원사업인 통합지원청사 준공을 통해 조합원 영농과 복지사업을 위한 큰 발판을 마련하는 등 농업·농촌에 대한 깊은 애정으로 다양한 사업을 전개해 오고 있다.

이 조합장은 “이번 수상은 4200여 명의 중앙농협 조합원과 250여 명의 임직원의 노력이 인정받은 것으로 매우 뜻깊고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농업인이 존경받고 농촌이 희망인 100년 농협을 만들기 위해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