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제9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 모집
BNK경남은행, ‘제9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 모집
  • 김준구 기자
  • 승인 2024.02.02 14: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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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는 29일까지 접수로 패널 선정 시 활동비 지급
4~11월까지 다양한 주제에 맞춰 의견 개진
제9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 모집 포스터
제9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 모집 포스터

[울산시민신문] BNK경남은행은 오는 29일까지 ‘제9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고객패널은 BNK경남은행 금융상품과 서비스 개선을 위해 고객의 생생한 목소리를 전달하는 메신저 역할을 한다.

오는 11월까지 온ㆍ오프라인 활동을 병행하며 BNK경남은행이 제안하는 다양한 주제에 맞춰 의견을 개진하게 되는 9기 패널 모집 인원은 15명 내외로 BNK경남은행 금융상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있는 경남ㆍ울산 ㆍ부산지역 거주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지원은 BNK경남은행 홈페이지에서 고객패널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panel@knbank.co.kr)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BNK경남은행 홈페이지 또는 금융소비자보호부(055-290-8467)로 문의하면 된다.

고객패널에 선정되면 매월 활동비가 지급되며 우수한 활동을 하면 별도 인센티브가 제공된다.(제세공과금 별도 부담)

금융소비자보호부 박두희 상무는 “BNK경남은행 고객패널의 다양한 의견이 금융소비자 권익 보호 및 서비스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됐다”며 “고객의 시각으로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개선하고 보완할 점을 지속적으로 청취해 더욱 발전하는 BNK경남은행이 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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