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교육청, 수도권대학 릴레이 입시설명회
울산교육청, 수도권대학 릴레이 입시설명회
  • 정은영기자
  • 승인 2013.06.07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 오후 2시 시교육청서 고려대, 연세대, 한국외대

2014학년도 수도권 주요대학(고려대, 연세대, 한국외국어대) 릴레이 입시설명회가 울산에서 열린다.

울산교육청은 8일 오후 2시 시교육청 대강당에서 고려대, 연세대, 한국외대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지난 3월 EBS가 주관하는 2014학년도 대학입시설명회를 시작으로 5월 11일 서울대학교 입시설명회, 5월 25일 동국대, 서울과학기술대, 광운대, 아주대의 입시설명회에 이어 진행된다.

설명회에서는 수험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2014학년도 대학별 입시전형 요강 및 수시모집에 대한 정확한 정보에 대해 해당 대학의 입학담당자 및 입학사정관이 참석해 설명하고, 수험생의 궁금한 점에 대해 질의 및 응답시간으로 운영된다.

특히 2014학년도 대입에서는 수능이 선택형으로 변경됨에 따라 대학 입시에 많은 변화가 예상돼 학부모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시교육청 관계자는 "오는15일 서강대, 한양대, 경희대 입시설명회가 시교육청 대강당에서 개최되고 7월에는 매주 토요일 2014학년도 수시모집 지원전략에 대해 동구, 북구, 중구, 남구의 권역별 대입설명회를 개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또 지방 국립대학교 및 지방 사립대학교 입시설명회도 7~8월 중에 시행해 수험생 및 학부모에게 2014학년도 대학입시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입시설명회 일시 및 장소는 관내 고등학교와 시교육청 홈페이지(http://use.go.kr) 팝업존에 게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