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 진하전국해양스포츠제전 자원봉사자 발대
울주 진하전국해양스포츠제전 자원봉사자 발대
  • 울산시민신문
  • 승인 2014.08.06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펼쳐라! 울주의 힘, 열려라! 바다의 꿈’ 슬로건
▲ 울주군은 6일 온양문화복지센터 3층 회의실에서 제9회 전국해양스포츠제전 자원봉사자 발대식을 가진 후 신장열 군수, 조충제 군의장 및 군의원, 한동영 시의원 그리고 자원봉사자들이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다짐하는 화이팅을 외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울산 울주군자원봉사센터는 6일 오후 온양문화복지센터 3층 대공연장에서 ‘2014 울주진하 제9회 전국해양스포츠제전 자원봉사자’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발대식에는 ‘펼쳐라! 울주의 힘, 열려라! 바다의 꿈’이라는 슬로건 아래 봉사활동 참여를 희망하는 500여 명의 자원봉사자 중 300여 명이 참여했다.

참여자들은 봉사에 대한 결의를 다지고 자원봉사자의 기본 교육 및 종목별 임무 부여도 병행했다.

이들은 14일부터 17일까지 진하해수욕장에서 열릴 ‘2014울주진하 제9회 전국해양스포츠제전’에서 자원봉사에 나선다.

이 대회는 5000여 명의 선수가 참여한 가운데 요트, 핀수영, 카누, 트라이애슬론의 정식종목을 비롯해 각종 체험종목과 해양문화행사가 동시에 펼쳐지는 전국 최대 규모의 해양스포츠대회다.

관람 인원까지 포함, 연인원 5만여 명이 대회를 찾을 것으로 울주군은 내다보고 있다.

울주군 관계자는 “자원봉사자들의 열정 어린 봉사정신을 바탕으로 전국해양스포츠제전의 성공적인 개최를 이뤄낼 것”이라며 “이를 통해 울주군이 해양관광도시로 우뚝 설 수 있는 밑거름을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