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 할인 판매
경남은행,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 할인 판매
  • 노병일기자
  • 승인 2014.08.11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 대상 추가 5% 할인 최대 10% 할인
▲ 오는 8월말까지 개인이 현금으로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을 구매하면 추가로 5% 할인율을 적용, 최대 10%까지 할인해준다.

경남은행(은행장 손교덕)은 소비심리 회복과 서민경제 활성화를 위해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의 할인율을 한시적으로 확대해 판매하고 있다.

오는 8월말까지 개인이 현금으로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을 구매하면 기존 5% 할인율에 추가로 5% 할인율을 적용, 최대 10%까지 할인해준다.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 개인 할인판매는 한도 1000억원 소진시 조기 마감된다.

또 경남은행은 지난 6월 창원시와의 협약을 통해 창원시에서 명단을 제공하는 창원시 소재 공장등록된 중소기업 법인에 한해 3% 할인 특별 판매한다.

기업을 대상으로 오는 연말까지 시행되는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 할인 판매 총 판매한도는 50억원으로 한도 소진시 조기 종료된다.

마케팅기획부 이창우 부장은 “38년만에 찾아온 이른 추석으로 차례상을 차리는 비용이 지난해보다 10% 이상 더 들것이라는 전망이 있다. 10% 할인된 가격으로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을 구매해 인심 넘치는 전통시장에서 장을 보면 부담이 한층 줄어들 것이다”고 말했다.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 구매는 전국 168개 경남은행 영업점에서 개인은 1인당 월에 30만원 기업은 하루 1억원까지 구매할 수 있다.

사용은 상품권에 인쇄된 지역 로고와 상관없이 전국 모든 가맹시장과 상점가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