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동구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세미나
울산동구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세미나
  • 노병일 기자
  • 승인 2015.02.12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집·유치원 원장 대상 사업활성화
▲ 울산과학대 동부캠퍼스 내 동구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11일 센터 등록 어린이집, 유치원 원장대상‘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사업 활성화를 위한 세미나’를 실시했다.

울산과학대학교(총장 허정석) 동부캠퍼스 내 동구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유경희)는 11일 센터에 등록한 어린이집, 유치원 원장대상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사업 활성화를 위한 세미나’를 실시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2014년 사업결과 및 2015년 사업계획을 소개하고, 2014년 위생순회방문, 영양순회방문, 대상별 집합교육, 기타 특화사업 등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시설 8개소를 선정,  시상 및 현판을 수여했다.

화진초등학교 어린이집 원장은 “관내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의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받고 학부모께도 신뢰 받을 수 있는 급식을 제공할 수 있어 어린이식생활안전에 많은 도움을 받고 있다”고 세미나 참여 소감을 밝혔다.

울산동구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현재 울산시 4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중 거점센터로 식약처로부터 올해 2월에 지정됐다.

지난해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관내 시설 원장과 학부모, 조리사,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으며, 올해도 더욱 발전된 프로그램을 개발, 동구지역의 건강한 어린이와 신뢰할 수 있는 급식환경 만들기에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