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일산해수욕장 개장…기념 공연도
울산 동구 일산해수욕장 개장…기념 공연도
  • 이종찬
  • 승인 2016.06.27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23일까지 60일간…해안선에 해파리 그물망 설치
   
▲ 동구는 지난 24일 일산해수욕장 행정봉사실에서 권명호 동구청장을 비롯한 내빈 및 봉사단체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일산해수욕장 개장식을 갖고 근무자 선서문 낭독 및 현판제막식을 가졌다.

[울산시민신문]울산 동구는 지난 24일 일산해수욕장 행정봉사실 앞에서 일산해수욕장 개장식을 가졌다.

이날 개장식에는 권명호 동구청장과 시구의원을 비롯해 동부경찰서, 동부소방서와 울산해양경비안전서 등에서 참석한 가운데 현판 제막식에 이어 경찰과 119 수상구조대 등 근무자들이 성실근무를 다짐하는 선서식이 진행됐다.

일산해수욕장은 오는 8월23일까지 60일간 운영되며, 올해부터는 해수욕장 개장기간 중에 해변에서 폭죽을 사용하거나 흡연하다가 적발될 경우 과태료가 부과된다. 
또, 올해 개장기간 동안 방문객들이 안전하게 해수욕을 즐길 수 있도록 일산해수욕장 해안선 800미터 전체에 해파리 방지 그물망이 설치되며, 본격적인 휴가철에는 하계휴양소 등 편의시설도 확충할 예정이다. 
한편 동구는 일산해수욕장 개장을 기념해 이날 해수욕장 상설무대에서 개장 기념공연-동행’을 개최했다. 공연에는 인기가수 정수라, 추가열, 지원이, 동후 등이 출연해 한여름 밤의 낭만과 열정의 무대를 선사해 관람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