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뉴 울산다자녀 사랑카드 이벤트'
BNK경남은행, '뉴 울산다자녀 사랑카드 이벤트'
  • 노병일 기자
  • 승인 2019.08.07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만원 이상 이용고객 109명 추첨 건조기등 경품 지급
1등 당첨자 강미희 씨(울산 중구 성안동)기 성안동지점에서 '건조기 증서'를 전달받고 있다.

[울산시민신문] BNK경남은행은 7일 '뉴(NEW)울산다자녀 사랑카드 고객 이벤트' 당첨자를 시상했다.

지난 3월 11일부터 5월말까지 뉴(NEW)울산다자녀 사랑카드를 발급받아 1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가운데 109명을 추첨했다.

1등 당첨자 강미희 씨(울산 중구 성안동)를 성안동지점으로 초청해 '건조기 증서'를 전달했다.

2등(1명)ㆍ3등(3명)ㆍ4등(4명)ㆍ행운상(100명) 당첨자에게는 각각 무선청소기ㆍ에어워셔 ㆍ물걸레청소기ㆍ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카드사업부 송영훈 부장은 "뉴(NEW)울산다자녀 사랑카드 이용 이벤트 기간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줘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뉴(NEW)울산다자녀 사랑카드 애용해 다자녀 양육 부담도 덜고 다양한 혜택도 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뉴(NEW)울산다자녀 사랑카드는 주유(리터당 60원)ㆍ쇼핑(5%)ㆍ통신(5%) 등 생활 할인 혜택과 공영주차장 주차요금(50%) 등 울산시 소재 공공시설 이용료 할인 혜택이 있다.

생활 할인 혜택과 울산시 소재 공공시설 이용료 할인 혜택은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이면 제공되며 전월 실적이 증가할 경우 월 통합할인한도는 늘어난다.

뉴(NEW)울산다자녀 사랑카드 발급(신청)은 부모 중 1명 이상이 울산시에 주민등록을 두고 있고 만 18세 미만 자녀 2명 이상이 울산시에 실 거주중인 가정의 세대원이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