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대곡박물관, 박물관ㆍ미술관 주간행사 다채
울산대곡박물관, 박물관ㆍ미술관 주간행사 다채
  • 노병일 기자
  • 승인 2020.08.03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부터 23일까지 다양한 체험행사 운영... 3일부터 참가자 모집
2020년 울산대곡박물관 박물관·미술관 주간행사 일정

[울산시민신문] 울산대곡박물관은 2020년 박물관·미술관 주간(Museum Week)을 맞아 오는 14일부터 23일까지 다양한 체험 행사를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박물관·미술관 주간은 세계박물관의 날(5월 18일)을 기념해 매년 문화체육관광부 주최로 전국 박물관의 자발적인 참여 아래 시행되는 행사로 올해는 코로나19의 확산 방지 조치에 따라 8월로 연기됐다.

문체부가 올해 행사 주제로 '다양성과 포용성을 위한 박물관 미술관'으로 선정함에 따라 울산대곡박물관은 '문화 체험하며 보내는 박캉스(=박물관 피서)'라는 자체 주제로 다채로운 문화 행사를 마련했다.

울산대곡박물관이 마련한 행사로는 ▲울산에서 만나는 독일, 독일과의 협력 역사 ▲가족과 함께 하는 외국 문화 체험 ▲성인을 위한 만들기 체험 ▲어린이 고고학 체험교실 ▲체험활동지 풀기 ▲만들고 꾸미기 ▲가족과 함께 하는 민속놀이 등이다.

행사 중 울산에서 만나는 독일, 독일과의 협력 역사, 가족과 함께 하는 외국 문화 체험, 성인을 위한 만들기 체험은 울산대곡박물관 누리집 '교육행사→ 행사안내 → 박물관 미술관 주간행사 → 예약하러 가기 → 울산시 공공시설 예약서비스 온라인 예약'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 접수 기간은 오는 13일까지이며 참가비는 따로 없다.

자세한 문의는 대곡박물관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전화(☎.052-229-4781, 478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