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도서관, 도서관주간 맞아 다양한 행사 마련
울산도서관, 도서관주간 맞아 다양한 행사 마련
  • 노병일 기자
  • 승인 2023.03.31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공연·작가강연 등 개최
다음달 4일부터 선착순 접수
도서관주간 행사 포스터
도서관주간 행사 포스터

[울산시민신문] 울산도서관은 제59회 도서관주간을 맞아 오는 4월 15~22일까지 시민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 행사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주요 행사로는 △‘북 앤 클래식 긴긴밤’ 문화공연 △심채경 작가강연 ‘천문학자는 별을 보지 않는다’가 있다.

행사 첫날인 15일 개최되는 ‘북 앤 클래식 긴긴밤’ 문화공연은 동화 ‘긴긴밤’의 내용을 다양한 주제의 음악과 연계해 다시 재해석해보는 색다른 클래식 공연이 마련되어 있다.

네이처가 주목한 천문학자 심채경 박사의 ‘천문학자는 별을 보지 않는다’ 강연은 22일 우주를 동경하는 천문학자로서의 삶과 천문학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도서관주간 행사 신청은 다음달 4일 오전 10시부터 울산도서관 누리집(library.ulsan.go.kr)을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울산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도서관주간 행사의 표어가 ‘경계 없이 비추는 문화의 빛, 도서관’인 만큼 함께와 동행의 의미에 초점을 맞췄다”며 “같은 곳에서 같은 하늘을 보며, 함께 살아가야 하는 우리에게 이번 행사를 통해 미래를 위한 동행의 의미를 되새겨 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울산도서관 누리집 또는 울산도서관 자료정책과(☎052-229-6903)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